카테고리 없음

부활의 사랑할수록 가수 김재희 콘써트

알군 2022. 3. 26. 00:40

간만에 공연장에 가봤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공연도 많이 취소되고
오미크론으로 사람들도 많이 줄어드는 시기에

용감하게 공익을 위해 자살예방콘써트룰
하는 부활의 보컬출신가수 김재희님의
콘써트게 가보게 되었네요~^^

김재희의느림보콘써트

좋은일을 하는 콘써트라서 그런지
팝페라가수와 클레식성악 가수님들이
많이 게스트로 오셔서 자리를 빛내셨어요~


자살예방의 공익 목적을 가지고 하는 콘써트라서
여러 게스트들이 많이 참여 하셨어요

역시 부활의 역대 보컬중 재일 잘생긴
가수 김재희님 이시네요~^^

역시 언제들어도
사랑할수록은 가수 김재희님이 불러야 하네요
수많은 리메이크를 들었지만 원곡가수를
뛰어 넘을수 없네요~

10일전에 오미크론때문에
목소리에 많은 타격이 있었다고 하는데
역시 프로가수는 다릅니다

전혀 흔들림 없는 목소리~~
흠잡을곳 하나없는 성량~~

공연하는 그 모든순간들이
모두 최고 였습니다~~

#부활김재희 #가수김재희 #자살예방콘써트
#사랑할수록 #부활사랑할수록 #느림보콘써트
#김재희콘써트 #김재희느림보콘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