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평 마제소바전문점 칸다소바

알군 2022. 3. 30. 15:17

부평 문화의거리에서
일본 마제소바 맛집을 찾았어요~

칸다소바 라는곳 안데요

자나가다 우연히 먹게 되었는데
일본에서 먹던 마제소바하고
맛이 많이 비슷해서 놀랐어요~~

칸다소바는 가게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
나름 정리정돈및 위생은 깨끗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이제 마제소바만 맛있으면 최고겠죠

#아부라소바
아부라소바는 홍대 상수동에
심야식당의 메인멘라서 자주 먹었었는데
여기서도 파네요
다음엔 저걸 먹어봐야 겠어요

식당이 #마제소바전문점 이라서
그럼지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 있네요~~^^

오~~~
드디어 기대하던 마제소바가
나왔습니다

저는 타마고와 챠슈를 좋아해서
추가 했습니다

원래 마제소바는
한국에선  #멘야산다이메
에서 자주 먹던음식인데~~
부평에서도 파는곳이 있네요~^^

부평 마제소바전문점 칸다소바

마제소바는 잘 비벼 드셔야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부평문화거리 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부평데이트 #부평역맛집
#부평데이트맛집
#부평라멘
#알군의여행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