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 토모토카레 ㅎㅎㅎ 여기 맛있당

알군 2022. 4. 3. 15:10

홍대 토모토카레 인데요
홍대에 공연장 왔다가 잠시 들려봤어요
#토모토카레   돈카츠와카레를 파는식당입니다

#홍대토모토카레

위에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나와있어요

토모토카레의 실내 공간은
그리 크지 않은데요~~
그래도 저희 맴버3명이 앉아서
먹기엔 나쁘지 않았어요

돈카츠와 카레 인데요
본인이 원하시면 토핑이 추가되고
사이즈도 정할수 있어요~

돈카츠에 바삭함도
좋았어요~~

카레와 밥은 소자로 주문했어요

ㅎㅎㅎㅎㅎ
저는 오므라이스에 새우와 야채튀김을
토핑으로 올렸습니다

토모토카레 좌표 입니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27 1층

야채도 튀겨서 나오다보니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역시 한국인에게 #돈카츠와김치
가 잘어울려요~^^

ㅎㅎㅎ 새우튀김을 올린건
신의한수 였습니다

#홍대토모토카레
#홍대카레 #홍대돈카츠
#서교동카레 #일본식카레
홍대 근처에서 카레와 돈키츠 드실분들께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