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근교 애견운동장 찾았어요

알군 2022. 3. 6. 01:08

우리집 댕댕이들이 심심해 하길래
편하게 뛰어 놀곳이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애견 운동장 #견생역전 입니다

견생역전은
실내공간과 야외운동장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저는 날씨가 좋아서 야외로 나갔어요

우리집 댕댕이 밀크가 애견운동장 왔어요

ㅎㅎㅎ 우리집 댕댕이 입니다

김포 견생역전 애견운동장

여기가 주차장을 지나
견생역전을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가격은 사진과 같이
7000원에서 10000원 인데요
견생역전은 삼겹살을 구울수 있는
식당을 함께하고 있어서
식당을 이용하시면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견생역전 #김포애견운동장

오늘도 댕댕이들이 가득하네요 ㅎㅎㅎ
우리 애기들 좋아하겠네요

바베큐가 가능한 애견운동장

바베튜 이용하시는 메뉴판인데요
인원수에 맞게 세트메뉴 드시고
먹다가 모자르시면 추가로 고기를
더 시키시면 됩니다~^^

#서울근처애견운동장

들어가시면 애견간식도 팔아요

실내공간인데
날씨가 좋아서 모두 밖에있다보니
아무도 없네요~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ㅎㅎㅎㅎ 그럼 고기부터
먹고 애기들도 뛰어 놀아 볼까요ㅎㅎㅎ

그건 아니고요~~
식사를 예약하고 운동장에 나가있으면

식사가 준비될때 예약자이름을
불러줍니다

그때 들어가셔서 식사하시면 되요

모두 준비가 되면 불러줘서
아주 좋았구요~~

무었보다 식사하는 공간에
댕댕이들이 함께 단독으로
있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애기들 쉬야할까봐
한쪽에 패드도 깔아주시니
친절해서 여기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견생역전 바베큐 3인세트

견생역전 바베큐 3인세트

삼겹살과 쏘세지 버섯과
파인애플 그리고 새우까지
가득 가득 올려놓고 구웠어요

와~~~ 고기가 두툼해서
좋네요~~^^

한쪽엔 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도 주고 밥도 줘서
정말 여기는 아무것도 준비할필요 없이
몸만와서 먹고
댕댕이들하고 놀다가변 되요

캬~~~~~
이 숯불고기의 느낌 이런게 최고죠
빨리먹고 우리댕댕이들 운동장에서
놀수있게 해줘야 겠어요~

ㅎㅎㅎㅎㅎ
귀여운 아기들이 서로 냄새도 맡고
뛰어다니며 잘노네요~~

서울근교 애견운동장 추천

ㅎㅎㅎㅎㅎ
잘뛰어 다니는 우리 밀크 라떼 모카 !
오늘도 건강하게만 자리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