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 합정 김치삼겹살 맛있는집

알군 2022. 4. 7. 19:49

오늘은 홍대 합정역 근처에서
김치삼겹살이 맛있는 마부자에 왔어요

예전부터 김치 삼겹살하면
이집 김치가 고랭지묵은지김치라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이녀석이 고랭지 묵은지 입니다

삼겹살 3인분 시켯는데~~
모두 튼실하고 고기와지방 비율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역시 삼겹살집은 고기가 좋아햐 하나봐요~

된장찌개도 맛있는데
추가 시키면 1000원 입니다~

캬~~~~~
고기가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느끼는것이지만 고기는 사랑입니다
마부자생삼겹살
좌표:마포구 합정동472

#마부자생삼겹살

역시 김치삼겹샬은
삼겹살중의 진리입니다
특히 묵은지가 맛있는 삼겹살이 최고네요

ㅎㅎㅎㅎ #김치삼겹살 을 먹고
밥을 안볶으면 절대 안되죠~

그래서1인분 볶음밥 들어갑니다

삽겹후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합정역삼겹살 #홍대삼겹살
#마부자생삼겹살
#합정먹자골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