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 서구 검단 스시전문점

알군 2022. 4. 14. 14:20

요즘 인천 검단 신도시에 47000세대
대단지 아파트와 더불어
마전 당하 김포 라인으로 10만 세대의
아파트가 분양되면서~~
이지역 맛집들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인천검단 지역의 스시전문점
#스시어왕 을 포스팅 합니다

#스시어왕

스시어왕은 런치메뉴가 가격이
착합니다~~
9900원~^^

저는 어왕특선스시를 시켰는데요~~~
새우튀김과 우동이 스시와 함께 나오네요
ㅎㅎㅎㅎㅎ 아주 좋아요

#검단초밥 맛집인가봐요~~
스시도 부드러웠고 초밥위에 회의 양도~~
넉넉하게 커서 먹기 좋네요

새우튀김도 바삭하고~~
맛있어요

ㅎㅎㅎㅎ이집 초밥 맛집 인정~^^

#검단스시맛집 #검단초밥
#검단스시 #인천서구초밥
#검단탑병원맛집 #당하역맛집
스시어왕
좌표: 인천서구 청마로7번길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