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 연남 이자카야 추천 규자카야모토

알군 2022. 4. 25. 11:25

사회적 거리두기도 풀리고~~
이제 코로나도 끝나는게 느껴지네요

간만에 #젊음의거리 #홍대 에 나가봤는데요
역시 사람들이 가득가득 하네요~~
오늘 추천 드릴곳은
홍대 연남에서 브루리본을 16년부터 받은
이자카야인데요~~ 규자카야모토 라는 곳입니다

여기가 규자카야 모토 입니다

#규자카야모토 입구입니다~

홍대 연남 이자카야 추천 규자카야모토

실내분위기도 일반 이자카야 같죠~
술마시고 좋은 그런곳 이랍니다

저는 술과 함께 안주가 나오는
모토 세트를 주문했어요~~

홍대 연남 이자카야 추천 규자카야모토

이건 식사전 에피타이져 인데요
맛있어요~^^

드라이카레 입니다
아래에 빵과 함께 나와요

홍대 연남 이자카야 추천 규자카야모토

#드라이카레 는 빵위에 발라서 드셔요

모토의 최고메뉴는 감바스알하이오 지요
ㅎㅎㅎㅎ 새우살이 담백한게 맛있어요

#카라멘 입니다
소주 안주로 최고예요~~ 추천 드려요

#멘치카츠 인데요
소고기가 부드럽고 식감이 너무 좋네요
소스에 듬뽁 찍어드세요

홍대 연남 이자카야 추천
규자카야모토는 블루리본이 가득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