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종도여행 영종도카페 보테가

알군 2022. 6. 17. 10:54

영종도로 떠나는 여행~
서울경기에서 가까운 영종도~
이제곧 영종도에서 신도와 시도 모도로
남북평화도로 라는
연육교 다리가 연결된다고 하네요

#영종도여행 가시는 분들 좋으시겠어요~
#남북평화도로는 신시모도 를 거쳐서
강화도까지 연결되고~~
차후에는 제부도 까지 연결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영종도핫플 #보테가카페 를 추천드려요
원래 절벽카페는 #엠클리프가 핫플이었는데
엠클리프 바로 옆에 새로 생긴 보테가는
요즘 뜨는 핫플이라 소개합니다

영종도 보테가카페
영종도보테가 카페
영종도보태가 카페

경치가 너무 좋쵸
이래서 #절벽카페 를 찾아 가나봐요~~~

ㅎㅎㅎ 이집 디져트 맛집일세~~ㅎㅎ
와플이 맛있어요

카페는 역시 먹을것이 많아야죠
ㅎㅎㅎ #영종도절벽카페 보테가
추천 드려요~

#알군의여행맛집 ㅎㅎㅎㅎ

#서울근교여행지 영종도

#서울근교갈만한곳

영종도여행 가시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