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추천

알군 2022. 3. 6. 02:59

코로나 이후로 주말이되면
사람들을 피해서
주말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강화도 전등사 동문근처에
애견동반이 되는 식당을 추천 드려요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빕상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인데요~~
제가 원래 블로그를 하다보니
이근처에 정말 많은 식당들을 가봤는데요

최근까지는 동문식당을 다니다가
우연히 여기 시골밥상도 애견동반이
된다는 이야기를 둗고 한번오게 되었는데요
그이후로 제입맛에 딱 맛아서
여기만 온답니다~~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전등사맛집 시골밥상은
전등사 동문주차장 안쪽에 있어서
전등사주차장을 이용하시게 되면
입장료2000원을 내고 들어가야합니다

시골밥상 입구에는
강화도 명물 인삼막걸리와
도토리묵이 판매되고 있네요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식당내부 입니다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애견동반 식당이라서
우리집 모카를 데리고 왔어요
귀엽죠??

저는 2명이라 정식 2인분을 시켰어요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정식을 시키니
식사가 나오기전에 도토리묵도 주시고
밑반찬도 주시고~

사장님이 써비스로 마셔보라며
인삼막걸리도 주셨어요

인삼막걸리
너무 맛있네요~~ㅎㅎㅎㅎ

정식식사에 함께나온
된장찌게는 냉이가 들어가서
냉이향이 가득하고요

새우로 육수를 내었는지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이건 감자전 인데요
감자전도 식사에 함께 나오는데
또 먹고 싶게 맛있어요

그리고 제일 하이라이트!!
보리밥이 나옵니다
나물을 가득히 넣고 고추장에
비벼서 먹으면 ~~~캬^^
최고네요

우리모카 ~~~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은
된장찌게가 너무 맛있어서
밥을 추가로 또먹을수 있어요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매뉴판입니다
절대로 다른것 고르지 마시고
정식드세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맛집블로거 알군이 보증합니다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좌표 남겨드려요~~~

강화도 전등사 애견동반식당 시골밥상
여행맛집 블로거
알군이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