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산 애견운동장 포시즌 (paw season)

알군 2022. 7. 25. 20:50

#pawseason #포시즌

일산애견카페 포시즌 다녀왔어요~^^

공간이 아늑하거 댕댕이들도 여러마리가 와서
그런지 아주 좋았네요



우리 밀크 라떼 모카 모두모두 신나서 뛰어 댕겼답니다~^^


아~~ 강아지 전용우유 멍라떼는
모양은 예쁜데~~~ 맛이 ㅋㅋㅋㅋㅋㅋㅋ


쉐프님이 좀더 맛있게 만들어 주셔야 할것 같아요~~
애기들 반응이~~^^ㅎㅎㅎㅎㅎ

#일산애견카페 #포시즌애견테마파크 #포시즌애견 #포시즌애견운동장 #고양시애견카페 #애견운동장🐶 #일산애견운동장 #일산애견운동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