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합정역 중화요리점문점 은하루

알군 2022. 10. 15. 12:53

#합정 #중식당맛집 #은하루

합정동 은하루 ~~
까다로운 알군이 추천 합니다

##합정 #중식당맛집 #은하루

알군이 좋아하는 유니짜장 맛집!!
간만에 ~~~~
짜장을먹고싶어서 찾아간 유니짜장맛집 인데요

메뉴판을 보니 예전보다 메뉴가 늘었어요~^^



오늘은 탕수육대신 깐풍육을 시켜봤는데~
매콤하면서 풍미가 가득한게 오~~~ 엄청 맛있네요
확실하게 닭보다는 돼지고기가 풍미도 식감도 맛있네요~~
깐풍육 강추합니다~~ㅎㅎㅎ

칠리새우도 새우의 크기가 엄청커서
씹을때마다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았구요~~

짬뽕밥은 그냥 짬뽕자체에
불맛이 가득가득했습니다

제가 예전에 여기 왔을때 먹어본
흑후추가지튀김 시켜봤는데요~

겉바속촉으로 먹을때마다 바삭바삭함이 느껴지는게
쉐프님이 튀김 전문이신가봐요~~

칠리소스를 ~~~
앞에 나온 두가지요리의 소스와 비교하면서 먹으니
요리마다 소스의개성이 풍미가 달라서 좋았습니다~~


합정동반점 #합정동중식당 #합정역중식당 #합정중식당 #합정중식맛집 #합정중화요리 #합정먹자골목맛집 #합정먹자골목 #은하루대반점
#은하루식당 #알군의여행맛집 #알군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