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 망원 분위기 좋은 와인바 추천드려요

알군 2022. 3. 8. 11:09

지인의 생일이라서 방문하게 된곳 인데요
약간 어두운 적막감이 분위기 있게 연출되면서

와인과 요리가 너무 잘어울렸던 와인바 입니다

망원 루바토

벽에 인테리어가 와인 코르크로 만들어져서
인상 깊게 남았어요~^^
나도 와인 많이 먹고 저거나 만들어야지~^^ ㅎㅎ

처음에 여기 방문할때
예약이 힘든곳이라고 해서
뭐지 ? 하면서 의아해 했는데???
ㅎㅎㅎㅎ
분위기와 음식을 보니 바로 이해가
되던곳 입니다

트리플휠치즈파스타
이건 블랙트러플이 들어있어서
향이 가득가득 했구요~

파스타를  치즈에 통으로
넣어서 조리하는데~~
와 ~~ 이건 맛이 없을수가 없었어요^^

바질페스토파스타 인데요
생바질과 레지아노 생치즈로 만들었는데
풍미가~~ 대박 입니다~^^

미트볼라구파스타 인데요
치즈의진한맛에 수제미트볼
거기에 고기가 가득한 라구소스~
ㅎㅎㅎㅎ 이것도  추천 드려요~^^

라타뚜이
제철야채고유의 풍미가 가득했던
음식인데~~ 그냥 맛있어요 ㅋㅋㅋㅋ

부르스케타

부르스케타 는
식전에 드시면 입맛을 돋궈주는데요
너무 많이 드시면 본음식 못드십니당~^^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의 천국
#루바토

홍대근처에서 연인들과
와인한잔하실 분들께 추천 드려요~
#홍대와인 #합정와인 #망원와인